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JOIN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선택입력가능)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펫레스트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반려동물 정보 필수
반려동물 성별 필수
반려동물 생일(00년 00월 00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펫레스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아이스크림미디어 (전자상거래 사업자 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펫레스트 쇼핑몰(www.petrest.co.kr) (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개인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회원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댓글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동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팩스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행한 경우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포인트 정책)

① 포인트란 "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각 상품별로 설정되어 누적되는 점수, 또는 그 외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응모 등에 대한 대가로서, "몰"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회원보상체계의 일종입니다.

② “몰”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펫레스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③ 포인트는 회사가 정하는 기준과 절차에 의해 포인트를 적립하며, 적립률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별도 고지하는 바에 의합니다.

④ 포인트의 환가 기준은 1포인트당 “몰”에서 사용 가능한 1원에 해당하며, 사용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된 포인트 기준 1,000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⑤ 사이트에서 회원을 탈퇴하면 적립된 포인트도 자동 소멸되며, 포인트는 몰 운영정책에 의해 가감되는 가상의 데이터로서 화폐가 아니므로 "회사"는 이를 현금 또는 현물로 교환하거나 반환하여야 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 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⑦ 포인트는 가입고객 명의자 기준으로 적립되며, 타인에게 양도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⑧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공지하며 사용하지 아니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⑨ 천재지변 혹은 회사의 사정으로 사이트가 운영하지 못할 때 정책에 따라 중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⑩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 10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포인트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① “몰”의 회원은 아래와 같이 분류됩니다.

 1. 개인회원 : 일반적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

②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③ “몰”은 제2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이 있는 경우 회사의 책임으로 보지 않습니다.

   

제 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항 내지 제4항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항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③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1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10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3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13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SMS,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7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 (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본인확인기관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결과값(CI)

  3. 연락처(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생년월일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전자우편주소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상품 제공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을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9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 (이용자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여 운영하며 회원은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몰”을 이용하면서 작성한 상품후기, 상품문의 등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③ 회원은 “몰” 내에서 자신의 저작권이 침해된 경우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 대하여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게시물이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사는 게시물에 구매한 물품에 대한 단순불만 등 판매자에게 불리한 내용이 포함되었다는 이유만으로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1. 대한민국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관계법령에 의거 판매가 금지된 불법제품 또는 음란물을 게시, 광고하는 경우

 3. 허위 또는 과대광고의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5.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6.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7.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8. 정치, 경제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⑤ 회사는 리뷰(글, 사진 등 포함)를 검색결과나 프로모션 등 판매 서비스와 관련된 목적 범위 내에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의 사용목적에 따라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등을 통해 해당 리뷰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회사의 웹사이트와 다른 웹사이트 간의 연결)

① 회사의 웹사이트와 다른 웹사이트 간의 연결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서비스와 다른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연결된 다른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4조 (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이하 “펫레스트”라 함)의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펫레스트”는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톡 시행에 관한 내용

"몰"은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나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3월 17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아이스크림미디어(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며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 공개를 통하여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관련법령의 개정이나 당사 내부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이트의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 입니다.

용어의 정의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서의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petrest"(이하 “몰”)이란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몰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펫레스트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제공의 동의와 함께 회원등록을 하고 ID를 부여 받은 회원 또는 그 회원전체를 의미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몰 상에서 회원 및 비회원에게 제공되는 인적, 물적 자원 전체를 의미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고지
 2.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또는 삭제
 3. 동의철회 및 파기
 4. 개인정보 처리 위탁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6.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알아야 할 사항
 7.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8. 쿠키의 운영 및 활용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10.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11.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3. 방침변경 등에 대한 고지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고지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회원가입을 할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몰”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것이며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하거나 기타 아래의 항목을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⑤ 회사는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⑥ 수집방법

 (1) “몰”을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2)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3)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① 개인회원

분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파기

필수정보

이용자 식별,

계약이행을 위한 연락,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 

불법/부정이용 방지

 성명, ID,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주소, 생년월일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 아이디의 경우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6개월 후 삭제
 - 구매 회원의 경우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IP의 경우 3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추가정보

본인확인

성명,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명, 휴대폰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내/외국인정보

회원탈퇴 후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결제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무통장입금 : 은행명, 입금자명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 휴대폰번호, 연락처, 이메일

취소∙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배송

수취인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체험상품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수취인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선택정보

마케팅,분석

이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정보 삭제 또는 이용 정지 요청 및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맞춤광고 및 서비스 제공, 기념일 행사쿠폰 발송

연락처(휴대전화번호)


 
② 비회원

분류

수집•이용목적

이용항목

보유∙파기

필수정보

배송

수취인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구매완료 후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추가정보

결제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무통장입금 : 은행명, 입금자명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 휴대폰번호, 연락처, 이메일


 
③ 이벤트 참여회원

분류

수집방법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 파기

이벤트 

당첨

이벤트 당첨에 따른 메시지 또는 댓글로 당첨자 직접 입력 송부

배송상품 : 성명, 연락처, 주소
문자상품권 : 성명, 연락처 ID(이메일)

경품 전달

배송 완료 후 삭제(30일)


 
④ 장기 미이용회원

 - 장기 미이용회원은 펫레스트를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 이 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게 보관하게 되며, 대상자에게 안내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 미이용자 DB에 별도 분리전에 지속적으로 몰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몰 웹사이트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⑤ 관련법령에 따라 보존되는 정보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단, 회사 이용계약(이용약관)에 의해 이용계약이 존속중인 회원(탈퇴하지 아니한 회원)의 경우 보관기간은 보존의무기간 이상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이 경과 전 기록에 대해서는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파기합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또는 삭제

 ① 회원님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몰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민원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회원님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3. 동의철회 및 파기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 시 동의한 내용에 대해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당사의 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에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민원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원ID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법령에서 규정하는 회원거래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 후 동일 ID로 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③ 상품 배송 등을 위해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를 철회 하는 데는 일정 시간이 소요되며, 소요되는 시간 동안 마케팅에 활용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 기 위하여 신속하게 처리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④ 개인정보의 파기

- 파기절차 및 시점
 회원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되고 나면 내부
 방침과 기타 관련 법령의 정보보호 사유(위 관련법령에 따라 보존되는 정보 참조)에 따른 보유 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ㆍ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 처리 위탁

몰은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

(주)카페24

시스템 운영 및 웹 사이트 호스팅

(주)롯데택배

상품배송업무/배송조회

(주)NHN한국사이버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휴대폰 등을 통한 결제처리

(주)드림시큐리티

휴대폰 본인인증

 

①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 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 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및 배송 등의 원활한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판매자(제3자)에게 전달합니다.

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배송 상품 제공업체]

서비스 제공, 구매자 확인

성명, 휴대전화번호, 배송지주소, 이메일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 된 후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①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사전에 고객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거나 회원 가입 시 별도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고객이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형사소송법,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파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들이 알아야 할 사항

 ①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 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③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는 등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참조: 주민등록법 제37조(벌칙)(시행일 2011. 8. 31)


7.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① “몰”에서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 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② “몰”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8. 쿠키의 운영 및 활용

 ①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2)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선택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6)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 또는 인터넷상의 문제로 인해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문제에 대해 고의, 과실이 없을 경우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8)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회원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9)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나.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① 회사는 회원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돈 버는 메일 등)
 (2)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3) 동의 없는 타인의 개인정보 공개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②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게시한 경우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회원의 의견수렴과 불만처리를 위하여 회원관리자를 지정해서 해당업무를 수행하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님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님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 부서명: 펫레스트 고객센터
 - 전화번호: 02-3440-2484

 ④ 전화상담은 평일 10:00 ~ 17:00까지 가능합니다.
 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⑥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회사는 회원(이용자)이 회사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이용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민원을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 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연락처 : 02-3440-2484
 petrestmall@petrest.co.kr


 개인정보가 침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 cyberbureau.police.go.kr


13. 방침변경 등에 대한 고지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시행일전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이나 회사정책의 변경으로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 버전번호 및 변경공고일자 및 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공 받는 자 :


- 제공 항목 :


- 제공 목적 :


-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수탁업체) :

- 위탁업무의 내용: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쇼핑정보 수신 동의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반려동물 정보
반려동물 성별
반려동물 생일(00년 00월 00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



맨위로
맨위로
오늘본상품